스터디카페 키오스크 업체 코보시스, 확실하고 빠른 사후관리 시스템 갖춰 > 언론보도 | 코보시스

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스터디카페 키오스크 업체 코보시스, 확실하고 빠른 사후관리 시스템 갖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093회   작성일Date 21-05-06 13:16

본문

0e14571a389e00f842f73fdf56cfec7a_1640100737_814.png

 
사진제공=코보시스


스터디카페 키오스크 업체 코보시스가 확실하고 빠른 사후관리 시스템을 갖췄다고 밝혔다.

최근 키오스크나 통합 관리 시스템을 활용해 스터디카페나 독서실을 운영하는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키오스크나 통합 관리 시스템을 활용하는 업체의 경우, 해당 기기에 고장이 나는 등의 문제가 생기면 운영에 차질이 생길 수 있다. 간편하게 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 역시, 기기가 고장 나면 단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 매장에 사람이 없을 경우에는 고장이나 이용상 문제 등에 빠르게 대처하기가 어렵고, 결국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점주가 직접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스터디카페 키오스크 전문 브랜드인 코보시스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서 확실하고 발 빠른 사후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코보시스 관계자는 “키오스크를 이용해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 분의 경우, 갑작스러운 고장에 빠르게 대처하지 못해 불편함을 겪은 사례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기기의 고장은 매장을 이용하는 손님과 점주 모두에게 어려움을 안겨준다. 저희는 이런 부분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전문 기술 CS팀에서 즉각적인 상담을 통한 빠른 처리를 원칙으로 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카카오채널을 통해 문의를 해결할 수 있는 채팅상담과 챗봇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즉각적으로 CS 고객상담센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 활용이 가능하다. 또, 채널을 다각화해 보다 많은 이들의 문제점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1:1 문의 게시판이나 장애 문의 게시판을 운영하며, 언제나 빠르게 고객 문의에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키오스크와 통합 관리 시스템의 빠른 사후 대처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 코보시스는 비대면 QR 코드 방식으로 출입 통제를 관리하는 시스템과 얼굴 인식과 열감지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얼굴인식 시스템을 통해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매장 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다.

출처 : 충청일보(http://www.ccdaily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