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키오스크 업체 코보시스, 전문 CS센터 운영..."주말, 야간 대응 원활하도록" > 언론보도 | 코보시스

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스터디카페 키오스크 업체 코보시스, 전문 CS센터 운영..."주말, 야간 대응 원활하도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718회   작성일Date 21-08-06 16:17

본문

사내사진4.jpg

 

무인으로 매장을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해서는 무인 운영에 어울리는 키오스크 선택과 함께 매장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즉각 대응이 가능한 CS시스템과 AS서비스가 필요하다.

스터디카페 등 무인 공간 임대 업체에 키오스크 및 무인운영솔루션을 보급하고 있는 코보시스는 문제가 발생할 시 카카오톡 채팅 상담이나 챗봇, 문의 게시판으로 즉각 대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야간 및 주말 대응이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스터디카페, 독서실 특성상 야간에 고객이 몰릴 수도 있는데 이때 CS대처가 늦어지면 무인매장 운영이 불가능하기에 전문 CS센터로 항시 대비한다.

또한 코보시스는 점주가 원활한 무인운영이 가능하도록 통합관리시스템을 갖춘 제품을 보급하고 있다.

특히 유무선 IoT를 통해 원격매장관리 시스템도 제공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환불 및 결제 취소를 관리자페이지에서 해결할 수 있고 외부인 방문 시 원격으로 매장 출입통제가 가능하다.

한편 코보시스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시대를 대비한 시스템 역시 제공하고 있다. QR태깅 방식의 출입시스템과 열 감지 체크인 기능, 좌석 거리 두기 설정, 한 번에 모든 기간권 연장이 가능한 기능 등 코로나19 시기에 점주들이 원활하게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