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3 등급 획득으로 기술력 미래가치 인정받은 키오스크 업체, 코보시스 > 언론보도 | 코보시스

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T3 등급 획득으로 기술력 미래가치 인정받은 키오스크 업체, 코보시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613회   작성일Date 21-09-28 13:23

본문

0e14571a389e00f842f73fdf56cfec7a_1640100095_1405.png
 
 


 스터디카페, 프리미엄 독서실, 공유오피스와 같은 무인운영 공간에 키오스크와 통합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고 보급하고 있는 업체 코보시스는 기술신용평가에서 T3 등급을 획득한 후 지속적으로 상위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다. 


기업신용평가기관인 ㈜나이스디앤비에서 실시한 기술등급평가의 T3 등급은 기업의 기술경쟁력 및 기술사업에 대한 역량이 가장 우수하다고 인정받았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IT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기업인 코보시스는 그들만의 전문 기술을 통해 상위평준화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며 긴 노력 끝에 그들은 미래가치성과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T3 등급 획득에 성공할 수 있었다. 


특히, 코보시스의 키오스크는 무인결제 및 정보제공, 좌석배정 등과 같은 조작방법에 있어 직관적인 UI를 구축하여 사용자경험의 만족도를 높여 이를 사용하는 방문자들과 점주들에게 두루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초심, 플랜에이, 토즈 등 대형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500여 곳이 넘는 가맹점의 매장에서 사용되고 있어 점주들에게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출입통제와 같은 원격매장관리, 알림서비스, 매출관리 등 점주의 편의를 돕는 다양한 기능으로 매장 손님뿐 아니라 점주들이 선택한 키오스크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코보시스는 그들만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 특별한 서비스들도 보급하고 있다. 비접촉형식의 QR코드 출입기능과 같이 코로나19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앱 기반으로 변화하고 있는 공간예약 트렌드에 맞추어 무인공간 예약 플랫폼 와우플을 개발하여 점주의 비대면 무인매장 운영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이러한 기능 이외에도 점주님이 마음 놓고 키오스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본사에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제품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24시간 운영이 필요한 스터디카페 매장의 특성상 키오스크가 갑작스럽게 고장이 나면 운영에 차질을 빚을 수 있기에 야간 CS센터를 운영해 갑작스런 상황에도 잘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와우플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채널을 오픈해 점주와 고객들에게 필요한 내용의 SNS 콘텐츠를 제공하고 더욱 가까이서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처럼 이들은 고객의 의견을 듣고 반영하여 온·오프라인 다방면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출처 : 경상일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