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 News
  • 언론보도
  • News

    언론보도

    코보시스, ‘2023 소상공인 스마트 상점’ 기술보급기업 선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70회   작성일Date 23-04-12 15:56

    본문

    11090_21378_5938.jpg  

    유·무인 통합 솔루션 전문 개발사 ㈜코보시스가 지난달 16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3년 소상공인 스마트 상점’ 기술보급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2023년 스마트 상점 기술보급사업은 점포의 경영·서비스의 혁신 강화를 위해 사업장에 스마트 기술을 보급하는 사업으로, 키오스크 도입이 부담스러워 도입을 망설이고 있거나 교체를 고민하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스마트 기기 설치를 지원해 주는 사업이다.

    코보시스는 해당 사업의 기술보급 기업으로 선정돼 코보시스의 ‘CBK-S2’ 키오스크를 보급할 수 있게 됐다. 코보시스의 ‘CBK-S2’ 키오스크는 외식업과 프랜차이즈에 맞춤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제작된 키오스크로서 외식업부터 꽃집, 애견숍 등 다양한 무인매장에 활용되고 있다.

    또한, ‘CBK-S2’ 키오스크는 18.5인치 LCD 패널을 제공하며, 애플페이 결제가 가능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그 외에도 ▲직관적인 UI/UX ▲CPM 방식의 간편 결제 시스템 도입(애플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등) ▲매장 관리 프로그램 제공 ▲고성능 바코드 스캐너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코보시스 관계자는 “스마트 상점 기술보급 사업에 선정돼 자사의 키오스크를 많은 소상공인분들께 보급할 기회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넷뉴스  김하린 기자(harin@enetnews.co.kr)|2023.04.12기사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