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보시스, ‘고향엄마손생바지락칼국수’에 바로더 테이블오더 도입 > 언론보도 | 코보시스

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코보시스, ‘고향엄마손생바지락칼국수’에 바로더 테이블오더 도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657회   작성일Date 23-12-29 13:07

본문


1a465baecd9c9c1742cf33e1e7f376ba_1703822831_7953.jpg
 

유·무인 매장운영 솔루션 개발기업 ‘코보시스’가 프랜차이즈 ‘고향엄마손생바지락칼국수’ 매장에 운영 시스템을 공급하게 됐으며 추가도입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코보시스는 ‘고향엄마손생바지락칼국수’ 목동점에 포스와 바로더-테이블오더를 공급했으며 이외에도 매장 운영에 필요한 추가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원활한 매장 운영과 효율 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푸드테크 솔루션인 ‘바로더’는 키오스크, 포스, 테이블오더, 매장관리프로그램 등을 통합 관리하는 솔루션으로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손쉬운 관리를 가능케 한다.

바로더-테이블오더는 한국식 퓨전덮밥브랜드 ‘꾸이한끼’에 이어 ‘고향엄마손생바지락칼국수’ 등 프랜차이즈 도입 이후 테이블오더 도입에 문의가 이어지는 만큼 추가 도입처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코보시스는 매장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여러 업종에 해당 솔루션을 적용 중이다. 스터디카페, 공유창고 등 공간 예약 플랫폼과 더불어 프랜차이즈, 음식점, 꽃가게, 반려동물용품점, 무인 휴대폰용품 판매점 등 유·무인 매장운영에 필요한 솔루션 등을 업종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해 공급하고 있다. 이외에도 비영리단체나 공공기관 등에도 운영 필요성에 맞춰 공급 중이다.

최근에는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이노비즈)과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인증(메인비즈)을 한 달 사이 연이어 획득하면서 기술 기반 기업으로서의 가치도 인정받은 상태다.

코보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향엄마손생바지락칼국수’의 매장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을 완벽하게 제공할 것”이라며 “인건비 상승 및 인력난으로 인한 소상공인의 부담이 점차 늘어나는 상황에 2024년 갑진년에는 매장 운영에 필요한 더 나은 솔루션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빌리어즈 김태연기자2023.12.29|기사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