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보시스, 유·무인 운영 솔루션에 고객중심 서비스 고도화 구현 > 언론보도 | 코보시스

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코보시스, 유·무인 운영 솔루션에 고객중심 서비스 고도화 구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914회   작성일Date 24-01-17 16:25

본문

7f5d17240e50b7b8804d434259b99626_1705476312_2325.png
 


유·무인 운영플랫폼 전문기업 코보시스(대표 정재형)가 지속적인 솔루션 도입처가 늘어남에 따른 고객 중심 서비스 고도화를 구현하여 더 나은 파트너사 운영 지원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코보시스는 현재 복합공간 대여 운영플랫폼 ‘와우플’을 비롯해 유·무인매장 운영플랫폼 ‘바로더’, 스마트 워크 플랫폼 ‘오피스플렉스’ 등 다양한 업종과 형태에 따른 최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선진화된 매장에 필수적인 시스템인 만큼 코보시스 솔루션 도입처가 늘어남에 따른 한층 발전된 고객 지원을 위하여 고객 중심 서비스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고객중심 서비스 고도화로 코보시스 솔루션에는 기본적으로 고객DB 관리가 보다 편리하게 변경된데다 CX(고객경험) 차원의 통계데이터 추출도 가능하게 됐고, 해당 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개선, 영업 및 마케팅도 가능해 보다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추진할 수 있게 됐다.
 
이는 매장운영의 편리함을 넘어, 솔루션 도입만으로 고객관리부터 수익증진까지 기대할 수 있는 측면이 더 해졌다는 점에서 클라이언트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라는 게 코보시스 측의 설명이다.
 
특히 고객 중심 서비스는 기존에도 지속해 온 만큼 금번 업데이트 후에도 실시간 채팅지원, 셀프서비스를 위한 헬프센터(스마트 지식창고) 등 꾸준히 발전시켜 나갈 계획을 밝혔다.
 
코보시스 측 관계자는 “같은 업종, 같은 규모의 매장이라 해도 어떤 솔루션을 도입해 어떻게 운영하는지에 따라 효율성이 다르고 수익까지 영향을 주게 된다.”며 “코보시스 솔루션들은 이런 부분을 고려한 솔루션을 공급하는 만큼 도입 자체로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테크월드뉴스  박지성 기자 | 2024.01.17 | 기사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