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보시스의 통합주문 관리시스템 ‘바로더’ 자체 포스 신규 런칭 > 언론보도 | 코보시스

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코보시스의 통합주문 관리시스템 ‘바로더’ 자체 포스 신규 런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29회   작성일Date 24-06-22 05:56

본문

a7e522db23a8d95c3b1b677b2bae467b_1719003267_6429.jpg



㈜코보시스(대표 정재형)는 자사의 통합주문 관리시스템 바로더(Baroder) 자체 포스를 신규 런칭해 고객사들에 공급해 나간다고 밝혔다.

 

바로더는 주로 외식업이나 꽃집, 카페, 무인판매점, 애견용품점 등 다양한 업종에서 적용되어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고안된 키오스크 시스템으로, 금번 런칭된 바로더 자체 포스는 매장에서 필요로 하는 키오스크부터 테이블오더, 포스까지 모든 솔루션들을 하나로 통합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다.

 

때문에 각기 다른 업체가 아닌 하나의 시스템으로 연동해 운영될 수 있어 타사 시스템 연동을 위한 노력이나 수고, 공유되지 못하는 기능들과 같은 이슈를 없앰은 물론,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장 운영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바로더 통합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모든 시스템에 대한 풀서비스도 받을 수도 있다. 바로더는 이미 테이블오더 솔루션과의 통합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융합솔루션 기능을 완성형으로 선보인 바 있고, 매장관리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능을 대규모 업데이트하며 연계 적용 가능한 점포, 업종을 크게 늘리기도 했다.

 

이번 자체 포스의 런칭은 이런 진화과정을 거치면서 도입매장들이 필요로 하는 요소들을 확인해 이를 중점적으로 반영한 결과라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바로더는 PG수수료 부담이 없고 VAN결제 시스템으로 운영된다는 점 등으로 선호도가 높은 만큼 이번 포스도 빠르게 저변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업체 측 관계자는 통합된 자체 포스로 도입 고객사들은 비용부터 업무까지 모든 면에서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서비스 사항을 꾸준히 피드백 받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에도 반영해 완성도를 더욱 높여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s://www.get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