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코보시스 COBOSYS
로그인 회원가입
  • News
  • 언론보도
  • News

    언론보도

    코보시스, 과일가게 테이블후르츠에 바로더 키오스크 신규 보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40회   작성일Date 22-05-20 11:45

    본문

    0103f8c93148360533a3052e43600765_1653014734_3762.jpg
     


    무인운영 솔루션 전문기업 코보시스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바로더의 테이블후르츠 입점 소식을 알렸다. 바로더는 현재 전 업종에 맞춤형 유/무인매장 솔루션을 보급하고 있다.  


    테이블후르츠는 서울 종로에서 유무인 동시 운영하고 있는 과일가게이다. 바로더가 도입되면서 앞으로 테이블후르츠에서는 점주가 매장에 있지 않은 경우에도 고객이 상품을 고른 후 키오스크 결제를 할 수 있다.


    현재 바로더에는 ▲원격 관리 ▲알림톡 전송 관리 ▲상품 관리 ▲회원 관리 ▲매출 통계 ▲무게 상품 등록 등 기능이 있다. 바로더를 운영 중인 점주에 따르면, 1인 가구와 같은 소가구를 위해서나 또는 프리미엄 상품을 소분 판매하기 위해 무게 상품 등록 기능을 이용하고 있다.


    코보시스 관계자는 “바로더에는 금액 변동이 있는 상품에 그램(g)당 가격을 설정해 라벨지를 출력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며 “이를테면 수박같은 과일이나 여러 채소도 g당 가격으로 소분하여 판매하는데, 1인이 먹기에는 하나도 양이 많다고 할 경우 0.5개로 소분해 혼자 먹기 좋은 양으로 판매할 수 있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판매하고 싶은 상품의 라벨지를 생성해 다양한 형태의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며 “즉, 기존 제품에서 나아가 패키지 상품 이벤트나 가격 할인 이벤트를 적용한 라벨지를 출력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바로더 솔루션은 셀프형과 주문형 키오스크 중 매장 형태에 따라 전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예컨대, 주문형 키오스크로 운영하다가도 매장에 직원이 없는 경우에는 셀프형 키오스크로 전환해 운영할 수 있다. 


    과일가게, 밀키트 전문점, 정육점 등은 셀프형 키오스크 운영을 추천하고, 요식업에서는 주문형 키오스크 운영을 추천한다고 코보시스 측은 말했다. 주문형 키오스크는 무인 결제와 주문형 결제 둘 다 사용할 수 있고, 더치 페이 기능으로 상품더치와 금액더치 중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코보시스는 전 업종에 특화된 바로더의 여러 기능을 살려 과일가게·정육점 등 키오스크 보급을 본격화하고 있다. 코보시스는 IT 전문 인력들로 구성된 벤처기업으로 무인운영 솔루션 업계의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출처 : 시선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