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공간 예약 APP “와우플”, 1만명 대상 포인트 지급 이벤트 진행 > 언론보도 | 코보시스

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위치기반 공간 예약 APP “와우플”, 1만명 대상 포인트 지급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273회   작성일Date 22-06-23 16:05

본문

184288d89787af6dbae3f7c8b2cf9533_1655967910_9654.jpg
 


위치기반 공간 예약 어플인 ‘와우플'에서 1만명을 대상으로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우플은 코보시스가 자체 개발한 위치 기반 공간 예약 앱으로, 스터디카페·독서실·공유 오피스 등 다양한 공간들을 하나로 모아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7월 8일까지 16일간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와우플APP회원 총 1만 명에게 3,000와우포인트를 지급한다. 

와우플APP의 회원이면 앱을 통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와우포인트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와우플 본사 코보시스에서 마련하여 총 3000만원 상당의  ‘가맹점 상생 이벤트’이다. 

와우플 입점 매장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직접 와우포인트 지급 비용 3,000만원을 지원하고 있어 점주들에게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작년까지 펜데믹 상황으로 힘들어하는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좋은 반응을 이끌었던 코보시스는, 

이번 6월 이벤트와 더불어 앞으로도 꾸준히 상시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소상공인과 영세사업자들과 동행하기 위해 와우플은 현재까지도 입점비와 중개수수료를 받지 않고 있으며 최저가로 PG 수수료를 책정하고 있다. 

비싼 수수료와 도입비용으로 부담을 가졌던 영세사업자들도 편리하게 와우플에 입점하여 와우포인트 이벤트 참여, 무료 매장 홍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매출 증대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코보시스 관계자는 “점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와우플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와우플 회원들에게 혜택을 줌과 동시에 그 혜택을 코보시스가 점주에게 다시 지불해 주는 것이라 생각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와우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이데일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