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 News
  • 언론보도
  • News

    언론보도

    코보시스 ‘와우플’, 공유오피스 공간예약 서비스 토즈밋 시스템에 적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29회   작성일Date 22-11-18 21:54

    본문

    f163dc2b00055bd9bd5e516d450ffdf9_1668776390_0765.png
     


    공간대여 전용 무인운영 플랫폼 ‘와우플(WOWPLE)’ 서비스가 새로운 공간 브랜드 토즈밋(TOZ MEET)의 운영시스템에 적용되면서 토즈밋 운영업체와 이용자 모두의 편익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 운영 중이다.

    ‘와우플’은 공유오피스나 스터디카페와 같은 공간예약 업종에 특화된 플랫폼으로써 코보시스(COBOSYS, 대표 정재형)에서 개발, 운영하고 있다. 최근 UI 및 UX의 대대적 개편을 완료하면서 이용 편의성을 높인 바 있다. 토즈밋은 공간서비스 브랜드 토즈가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로, 미팅룸 및 개인석 등 다양한 공간대여를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코보시스는 이 ‘와우플’의 토즈밋 도입에 따라 토즈밋 운영 서비스에 필요한 사항을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대거 적용했는데, 대표적으로 매장 방문 전 실시간 잔여 좌석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좌석현황 확인 기능, 키오스크 앞에서 줄을 서거나 시간을 빼앗기지 않고 개인석 및 미팅룸을 앱에서 예약과 결제할 수 있는 기능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공간 결제 후 앱 화면의 QR코드를 매장 출입리더기에 스캔하면 출입문이 열리도록 하는 출입 연동도 가능하고. 누적 이용현황 및 영수증 확인도 앱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다양한 마일리지 혜택과 쿠폰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토즈밋 운영사는 2002년 서울, 경기, 부산, 광주 등 주요 도시에 총 21개의 ‘토즈 모임센터'를 운영 중이며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는 '토즈 워크센터', 전국 유명 로스터리 카페를 한자리에서 즐기면서 공간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무인카페 '패스트카페 by TOZ'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와우플’과 꾸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코보시스 관계자는 “전통적인 사무실, 상가 개념이 공유 개념이 접목되는 과정에서 이를 자연스럽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의 역할이 점차 커지고 있다”며 “토즈밋이 보다 빠르게 공유오피스 시장에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