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 News
  • 언론보도
  • News

    언론보도

    코보시스 ‘바로더 키오스크', 간편결제 다각화를 위한 NFC결제 적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96회   작성일Date 22-11-23 22:56

    본문

    92fe578ea77fbb4df6dc5728061e9df5_1669211795_5843.png
     

    코보시스(대표 정재형)가 점차 업종을 넓혀가고 있는 무인운영 분야를 한 단계 발전시키기 위해 간편결제 지원 다각화를 위한 NFC 결제 기능을 탑재한 CBK-S2 바로더 키오스크를 선보인 가운데, 해당 시스템이 애견용품 매장과 꽃집 매장 운영 브랜드에 적용되며 실용성을 검증 받게 됐다.

    코보시스는 초창기부터 출시한 키오스크 전 모델에 바코드리더기를 내장함으로써 전 가맹점 CPM 방식 간편결제 지원이 가능한 상태로, 이로 인해 코보시스의 무인운영 서비스 와우플과 바로더 도입처에서는 카카오페이, 페이코, 삼성페이, 제로페이 등의 간편결제를 지원한다. 

    코보시스는 바로더 솔루션이 탑재된 CBK-S2 키오스크에 애플페이 지원이 가능한 NFC 기능을 탑재해 애플페이 도입을 대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최근 주식회사 위러브펫의 오프라인 애견샵 멍이냥이 분당백현점, 분당정자점에 해당 시스템이 적용되어 애견용품 매장에도 도입됐으며 아로뜰플라워와 튜즈데이모닝 플라워스튜디오의 오프라인 무인꽃집 매장에도 도입했다.

    코보시스는 키오스크 보급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고 핵심 중 하나인 클라우드 분야에 대한 기술 및 구축 경험도 꾸준히 축적하고 있는 기업으로, 무인시스템 보급을 담당하고 있는 만큼 체계적인 모니터링과 관리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코보시스 관계자는 “결제수단의 다양화로 어느 하나라도 적용되지 않는다면 마치 소외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기에 키오스크에서는 결제수단에 대한 중요성이 크다고 할 수 있다”라며 “실제로 지난해 지역화폐나 제로페이로 지급된 코로나19 재난지원금의 무인 결제에도 유용하게 사용되어 만족했다는 피드백을 받기도 해 앞으로 키오스크 애플페이 지원은 큰 차별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