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 News
  • 언론보도
  • News

    언론보도

    코보시스 무인 매장관리 솔루션 ‘바로더’, 도입 가맹 프랜차이즈 증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44회   작성일Date 23-01-03 00:31

    본문

    b4ad9aac6dcc4d28f8bfdf96753423ff_1672673440_7276.jpg
     

    바로더(baroder)가 무인매장 운영이라는 키오스크 고유의 기능에 더해 운영되는 가맹점들의 통합관리 기능이 더해지며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 본격적인 도입이 이어지고 있다.

    바로더 개발, 운영사인 코보시스(대표 정재형) 측은 바로더를 매출상승형 키오스크 및 매장관리 프로그램, POS 통합솔루션으로 하나의 프로세스를 마련하여 프랜차이즈 업종에 최적화시킨 상태로, 그에 따라 단독매장은 물론 프랜차이즈 본사의 도입과 문의가 최근 크게 늘어났음을 밝혔다.

    바로더는 키오스크의 경우 고객이 셀프주문을 하도록 하는 직관적 디자인의 키오스크 기능이 대표적이면서도 업체의 관리기능은 매장 내 직원이 있을 때와 없을 때에 따라 적용해야 하는 기능들을 손쉽게 전환이 가능하다. 유인매장이라 하더라도 점주나 매장 직원이 혼자 있을 때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형태에 맞춘 관리 기능이 특징이다.

    매장관리 기능은 문자관리 및 재고관리, 결제관리, 매출관리, 고객관리 등 대부분의 관리포인트들이 모두 구현되어 있는데다 고객유치를 위한 쿠폰관리 기능도 다양한 방식의 쿠폰을 발행할 수 있어 업종, 지역, 금액 등 특성에 따른 마케팅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시간과 장소와 무관하게 언제든 바로더의 매장운영 관련 기능들을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관리앱 ‘바로더 파트너센터’를 iOS와 AOS 모두 출시 완료하며 관리의 용이성을 더욱 높였다.

    바로더의 이러한 기능들이 좋은 반응을 얻어 두루 적용된 상태인데, 점차 다양한 업종으로 도입처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무인매장이 새로운 산업 트렌드가 되는데 일익을 담당한다는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통합관리가 필요한 프랜차이즈 특성상 바로더가 제공하는 기능과 편익이 가장 잘 맞아떨어지는데다 기존 도입매장들의 높은 만족도로 새로운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에서 신규 도입 의사가 이어지고 있다”며 “높아지는 인건비와 물가 속에서 바로더가 매장 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