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보시스 스터디카페 키오스크, 멀티사업장 기능 투잡러 사이에서 호평 > 언론보도 | 코보시스

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코보시스 스터디카페 키오스크, 멀티사업장 기능 투잡러 사이에서 호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767회   작성일Date 21-08-19 18:29

본문

멀티사업장.png

 

스터디카페나 프리미엄 독서실과 같은 사업장에 무인 키오스크 및 통합관리시스템을 개발하고 보급하는 업체 코보시스의 멀티사업장 기능이 투잡러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무인 운영이 가능한 스터디카페와 같은 매장은 추가 인력이 필요 없고, 믿을만한 무인 운영 시스템을 갖추게 된다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매장을 운영할 수 있어 한 명의 점주가 여러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는 상황이다. 때문에 직장을 가지고 있는 이들이 투잡으로 운영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창업 시장에 일명 ‘투잡러’들이 매장 운영을 하는 비율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코보시스는 시장 추세에 발맞춰 투잡러 및 멀티 운영을 하는 이들을 위한 멀티사업장 기능을 탑재한 키오스크를 확대 보급하고 있다. 여러 매장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도록, 회원, 매출, 이용권 등을 통합 운영 관리가 가능하도록 멀티사업장 통합 지원 기능을 직접 제공하고 있다.

 

코보시스는 A/S 시스템이나 야간, 주말 CS센터 운영 등 점주의 편의를 제공하는 여러 기능 덕에 처음에는 하나의 매장만 운영했던 이들도 시스템에 만족해 매장을 늘려 멀티 운영을 시작하는 투잡러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코보시스는 늘어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 추세에 대비한 기능 또한 선보여 점주들의 어려움을 함께 하고 있다. 매장의 방역 운영이 편리하도록 열 감지 체크인 기능과 함께, 좌석 간 거리 두기, 일괄 기간권 연장과 같은 시스템을 앞서 도입했다. 이들은 점주와 이용자 모두가 어려운 시기 속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이용하는데 걱정이 없도록 도움을 주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코보시스는 무인매장관리 O2O 플랫폼 기업의 리더로서 편리하고 안정적인 운영시스템을 제공하여 고객사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고객지원 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새로운 비지니스 개발을 위해 본사 사옥 확장 이전과 인재 영입을 통해 코로나19 이후의 산업 변화를 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 울산제일일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