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보시스,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 ‘바로더’ 카페업종 특화 업그레이드 진행 > 언론보도 | 코보시스

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코보시스,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 ‘바로더’ 카페업종 특화 업그레이드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616회   작성일Date 23-06-02 07:53

본문

69470_129371_3418.jpg 

코보시스(대표 정재형)가 외식업계에 특화된 자사솔루션 ‘바로더(baroder)’에 대해 카페업종에 맞춤 업그레이드하여 활용도를 강화하였다고 밝혔다.


코보시스는 다양한 업종에 최적화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개발, 보급하고 있는 전문 IT기업으로, ‘바로더’는 카페 혹은 음식점 단일 매장 및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에 특화된 솔루션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진동벨을 활용한 자동 주문 알림 및 서빙 시스템을 구축하여 인력 효율화를 높이는 것이 연동의 핵심 내용으로, 고객이 무인 키오스크에서 주문·결제 완료 후 진동벨까지 연계되어 카페 운영 시 노동력을 더욱 간소화될 수 있다.


특히 매출 상승형 키오스크, 매장관리 프로그램 ‘바로더 파트너센터’, POS 주문연동이 하나의 프로세스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매장관리프로그램인 ‘바로더 파트너센터’를 통해 문자관리, 재고관리, 결제관리, 매출관리, 고객관리 등 여러 관리기능을 비롯해 쿠폰관리 기능을 통해 다양한 방식의 쿠폰을 발행할 수 있다. 


코보시스 관계자는 "1인 유·무인 매장에 적용하면 전반적인 인건비 절감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처음 무인운영 시스템이 시장에 들어선 이후 빠르게 기술이 발전하고 있는데, 바로더 역시 이런 방향을 추구하며 조금이라도 더 나은 기능을 지속 적용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데일리팝 이영순 기자|2023.06.01|기사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