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코보시스 COBOSYS
로그인 회원가입
  • News
  • 언론보도
  • News

    언론보도

    코보시스, 바로더 키오스크 신규 모델 보급으로 고객 선택권 넓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84회   작성일Date 22-07-08 10:24

    본문

    493bb0d9c00109aca69d0889350e1d3d_1657243428_5512.jpg
     

     유인/무인운영 O2O 플랫폼 전문 기업 코보시스가 자사 솔루션 바로더의 신규 키오스크 보급을 알렸다. 밀키트 매장, 카페, 과일가게, 외식업, 정육점 등 다양한 업종에 도입되고 있는 유인/무인 솔루션 바로더에 컴팩트한 디자인의 18.5인치와 현금/카드 겸용 유통형 키오스크 총 2개의 신규 모델 보급이 이달 말 시작된다. 


    코보시스는 점차 소형화되고 있는 키오스크 시장 트렌드에 맞추어 컴팩트한 사이즈의 모델들을 출시한다. 깔끔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18.5인치 카드전용 키오스크와 유통형 현금·카드 겸용 21.5인치 모델로 고객이 매장 환경에 맞추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18.5인치 모델의 경우, 스탠드 및 테이블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협소한 공간도 밝혀 주는 트렌디한 키오스크 디자인으로 손 꼽힌다. 그동안 공간이 협소하여 키오스크를 도입하지 못한 소형 매장부터 프랜차이즈로 운영되는 카페, 식당 등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21.5인치 현금·카드 겸용 유통형 키오스크는 고성능 바코드 스캐너까지 내장되어 있어 무인매장에 최적화된 키오스크로 고객이 상품 결제 시 빠른 구매가 가능하다. 이 모델의 경우, ▲카드리더기 ▲바코드 스캐너 ▲현금인식 및 배출구 ▲영수증 프린터 등 모든 기능이 탑재된 ALL-IN-ONE 키오스크로 주목받고 있다. 현금 매출이 높고 구매 상품을 올려놓을 테이블이 기본적으로 마련되어 있는 무인 문구점, 아이스크림 가게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바로더 키오스크는 직관적인 UI/UX를 구현하여 전 연령대가 쉽고 빠르게 결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키오스크와 더불어 가맹점주의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위해 직접 연구개발한 체계적인 바로더 ‘매장관리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매장관리 프로그램은 전 업종 맞춤형이며, 웹과 앱에서 모두 접속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다. 바로더는 해당 프로그램에 유인/무인 매장 운영에 필요한 ▲상품 등록/관리 ▲재고 관리 ▲회원 관리 ▲매출 관리 ▲결제 관리 ▲원격결제 취소 등의 기능들을 담았다. 


    코보시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모델들을 신중하게 결정하여 보급하게 되었다. 초창기부터 전국 설치와 유지보수도 꼼꼼하게 진행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출처 : 비지니스 코리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