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보시스, 대형 스터디카페 ‘청학도원’에 키오스크 공급 > 언론보도 | 코보시스

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코보시스, 대형 스터디카페 ‘청학도원’에 키오스크 공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325회   작성일Date 22-07-15 14:12

본문

e7f90d94ea5275226aa8b3d98f3c1cb8_1657861909_8214.jpg 


O2O플랫폼 기업 코보시스가 오는 7월 오픈한 대형 스터디카페 청학도원이 신규 입점하였다고 밝혔다. 코보시스는 스터디카페, 독서실, 공유오피스 등 프랜차이즈를 비롯한 여러 가맹점에 무인 운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청학도원은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운영되는 대형 규모의 스터디카페이며, 코보시스의 무인 운영 솔루션으로 매장 관리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가맹점 회원들은 출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와 예약 APP을 통해 전 층의 좌석, 사물함, 스터디룸 등을 한눈에 확인하고,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가맹점주도 앱/웹으로 접속되는 매장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편하게 무인 운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보시스에 따르면, 층별로 운영되는 대규모 스터디카페도 매장관리 솔루션 ‘와우플서비스’ 하나로 통합 관리할 수 있어 대형 가맹점이어도 자사의 솔루션을 맞춤형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매장 규모가 클 경우 층별로 나누어 관리하는 타사의 솔루션들도 있으나, 코보시스는 가맹점주가 가장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관리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인식률 높은 QR코드 출입 방식으로 오류 없이 한 번에 입장할 수 있어 청학도원과 같이 출입 인원이 많은 대형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현재까지 코보시스는 안정적인 서버를 기반으로 현재까지 110만 이상의 회원 DB를 관리하고 있으며, 성수기에 고객들이 몰려도 서버의 부하를 줄일 수 있는 솔루션이 탑재되어 언제든지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코보시스는 지속적으로 여러 가맹점이 입점할 수 있는 비결로 안정적인 서버와 더불어 체계적으로 구현된 매장관리 프로그램을 손꼽았다. 코보시스 관계자는 “그동안 전국의 다양한 공간에 키오스크를 보급해왔다. 지금과 같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각 가맹점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발전하는 코보시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보시스는 동종업계에서 최다 특허를 등록하였으며, 분야별 IT 전문가들이 직접 연구개발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고기능의 기술들을 상시 업데이트하여 제공하고 있다.  



출처 : 비지니스 코리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