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보시스, 무인 매장관리 솔루션 ‘바로더’ 파트너센터 앱 출시 > 언론보도 | 코보시스

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코보시스, 무인 매장관리 솔루션 ‘바로더’ 파트너센터 앱 출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813회   작성일Date 22-12-14 01:33

본문

a9e1215c8685897168f666a2ded350d8_1670949159_1948.jpg


무인운영 플랫폼 전문기업 코보시스(대표 정재형)가 무인 키오스크 솔루션 바로더(baroder)의 파트너센터 앱을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바로더는 기존의 키오스크에서 한 단계 발전된 매출상승형 키오스크, 매장관리 프로그램, POS 통합솔루션으로, 무인매장은 물론 유인매장, 반무인매장 모두 적합하도록 고안됐다. 바로더 파트너센터 앱은 이 바로더 키오스크 및 POS 이용 가맹점들이 전반적인 운영을 통합 관리하는 앱 서비스로, iOS와 AOS 모두 출시된 상태다.


바로더의 이용매장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이들 도입매장들이 보다 편리하게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중요해져 금번 파트너센터 앱을 고안하게 됐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파트너센터 앱에서는 코보시스에서 할당 받은 계정 권한으로 로그인 후 사용하게 되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통합 매장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바로더에서 제공되는 매장운영 관련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다.

구체적인 기능들로는 고객의 포인트 적립 및 단골고객 유치와 같은 기본적인 고객관리부터 여러 유형의 쿠폰을 통한 마케팅도 가능하고, 키오스크 설정 및 주변기기 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고가의 바코드 스캐너를 준비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카메라로 바코드 스캔을 하여 상품을 등록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됐다.

특히 바로더는 키오스크, 매장관리 프로그램, POS에 앱까지 통합 관리되기 때문에 운영상 문제가 생기거나 문의가 생길 경우 각각 업체에 연락을 할 필요가 없이 코보시스 측에서 통합 해결이 가능하다는 점도 대표적인 장점이며, 매장 상황에 따라 셀프형, 주문형 키오스크로 전환이 가능한 멀티 키오스크이자 고객 DB관리부터 상품, 매출, 재고까지 통합관리가 가능해 이런 부분도 파트너센터 앱에서 직관적인 메뉴들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보시스 담당자는 “바로더의 우수한 기능들로 많은 점주들이 운영효율 향상에 도움을 받고 있다는 피드백이 많은데 파트너센터 앱의 양대 OS용 출시가 됨으로써 진정한 원클릭 매장관리가 가능하게 됐다”며 “무인운영이 오프라인 매장의 트렌드로 급격히 변화되고 있는 만큼 바로더가 그 중심에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본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